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 효능 성분 알아보기

by alpha@ 2021. 1. 4.

목차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성분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 효능 성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관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로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인기가 높습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알려졌는데 대표적인 제품으로 프롬바이오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가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1일 2정 복용으로 식약처에서 지정한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 권장량인 1000mg을 100%를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추출물 외에도 면역 및 항산화 기능에 좋은 아연, 셀렌, 비타민D, 마그네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하나로 건강 관리를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관절통증 감소, 활동장애 감소, 붓기 감소 등 기능성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로 인체적용시험을 확인 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효과에 대한 글 참고

    보스웰리아 효능 5가지 분말 가루 파는곳 성분 부작용 식약처 인증 추천

    보스웰리아 효능 5가지 분말 가루 파는곳 성분 부작용 식약처 인증 추천

    보스웰리아 효능 분말 가루 파는곳 성분 부작용 식약처 인증 추천 보스웰리아 효능 분말 가루 파는곳 성분 부작용 식약처 인증 추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북아프

    dadaminf.tistory.com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북아프리카 등에서 주로 자라는 키 작은 관목인 유향나무의 수액을 건조한 약재입니다. 유향나무 한 그루당 1년에 400g~500g 정도의 보스웰리아 원료를 소량 추출할 수 있어 '사막의 진주'라고도 불리며 북아프리카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복용법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식약처에서 지정한 하루 섭취 권장량인 1,000mg을 100% 채울수 있습니다. 이유는 제품 1정당 500mg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 2정씩 복용한다면 식약처 권장량을 꾸준히 섭취하게 됩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에는 보스웰리아 추출문 뿐만 아니라 앞에서 언급한 5가지 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신경 근육 유지에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 그리고 뼈 형성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망간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는 전체 평점이 4.9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당연히 복용 편의성에 91%로 가장 높은 점수를 줬습니다. 포장과 유통기한에 대한 부분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아래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구매자 리뷰입니다.

     

     

    다른 건강 식품 정보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효능 효과 분말 가루 식약처 인증 추천 (필수확인)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평점별 실제 후기

    듀오락 골드 키즈 유산균 기획전 알아보기

    김희애 초유 단백질 효능 7가지 추천 및 부작용

    시서스 복용법 효능 다이어트 분말 추천 및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