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관절보궁 가격 효과 성분 효능 후기 알아보기

by alpha@ 2021. 1. 12.

목차

    관절보궁 가격 효과 성분 효능 후기

    관절보궁 가격 효과 성분 효능 후기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은 가수 김연자씨가 광고를 하고 실제 복용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유명해진 관절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관절보궁음 액상형 제품인 ‘보’와 정제형 제품인 ‘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 통증으로 수술이 필요한 분들이 관절보궁을 섭취하면 개선을 보았다는 사례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후기 효능 효과 부작용
    관절보궁

    관절을 지키는 평소 습관은 아주 중요합니다. 적정한 체중조절과 무리한 유산소 운동을 줄이고 관절에 무리가 가는 자세는 되도록이면 지양해야 합니다. 또한, 나이가 드시면 산에 많이 오르게 되는데 이 때에는 등산 장비에 맞는 용품을 이용해 관절 건강을 지켜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절 건강에 이상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소개해 드릴 관절보궁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관절보궁 성분 효능

    관절보궁 '보'

    관절보궁 '보'는 주원료인 MS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SM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입니다. 부원료로는 홍삼농축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성분인 MSM은 원료 제조사가 미국으로 MSM 원료만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조사입니다. 현재 미국 MSM 시장의 약 80%를 점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MSM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제조사입니다. 

     

     

    기능성 원료인 MSM은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관절의 연골, 인대,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 및 연골 조직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미국, 캐나다, 유럽, 일본 등 국내 외에서 식품 도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 자료를 통해 관절기능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절보궁 '궁'

    관절보궁 '궁'은 '보'의 액상형 제품과는 달리 타정 제품으로 주원료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있습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의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칱의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초유에도 많은 양이 들어있으며 몸 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입니다.

     

     

    관절보궁 가격 효과

    관절보궁의 가격은 19만원에서 2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관절보궁 '보'와 '궁'의 복용법이 다른데 '보'는 액상 60ML로 1회 1포를 하며 하루에 1포까지 가능합니다. '궁'은 타정 1,000MG(500mgX2)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 1포(2정)을 섭취하고 하루 최대 2포(4정)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관절보궁 후기

    관절보궁 후기는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관절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복용후 개선된 경우가 많아 효과적인 측면에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아래는 관절보궁 후기입니다.

    "축구인인 저는 발목 관절에 좋다고 해서 속는셈 치고 한번 복용해보자 하고 상담을 받고 보궁을 2~3일 먹고나니 묽은 변을 보고 아픈 발목이 더 아파와서 상담전화를 걸어 설명을 들으니 호전 반응으로 혈이 돌아와서 그런다하여 다시 15일쯤 복용하니 정말 거짓말처럼 통증이 사라지고 발목이 너무 편해졌어요. 좋습니다."

    "경남 창원시 사는 50살 주부입니다.
    3개월 전 무릎 통증으로 무릎이 많이 아파 지팡이를 짚고 다닐 정도로 걷기가 많이 힘들었고, 집안일도 할 수가 없었어요. 우연히 인터넷을 보고 복용 후 2일 뒤에 속이 메스꺼웠는데 명현반응이라고 해서 안심하고 계속 복용하였습니다. 1달쯤 지났을때는 통증이 차츰 좋아지는걸 느꼈고, 지팡이 없이도 걸으며 계단 오를때도 한결 편해졌어요! 좋은 제품 알게되어 통증 없이 걸을 수 있음이 너무 감사 드리고 친절하게 상담해준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깨 관절이 안 좋아서 치료를 받았는데 이게 치료 받을 때 잠깐 좋아졌다가 점점 반대쪽까지 아파 고생하다 관절보궁을 알고 난 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먹기 전과 다르게 통증이 사라지니 살맛납니다. 감사합니다."

    "밤에 다리가 아파서 잠 못자기 일쑤였는데 관절 보궁 덕분에 밤에 깨지 않고 푹 잡니다. 또 구매할게요"

    "먹은지 2달 됐는데 요즘은 제가 모임 나갈때마다 추천하고 다닙니다. 파스 때문에 피부가 헐 정도였는데 이젠 파스에서 벗어나니 속 시원하네요."

    "나이가 드니 관절의 소중함을 느낍니다. 관절보궁 먹고 호전되는걸 느끼니 너무 좋고 다리가 너무 편안해서 잘 자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