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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및 항공권 예매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을 알아봤으니 이번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항공권에서 어떤 식으로 공제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죠.
먼저, 2020년과 2021년 성수기 기준입니다. 이 일정을 먼저 참고 하셔야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는데 조금 더 알뜰하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마일리지 공제 지역 구분입니다. 마일리지 공제 지역을 잘 확인하셔야 나중에 여행을 가는 장소에 대한 혜택을 챙기 실 수 있습니다.
1.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마일리지 공제표 (평수기)
출발지 ↔ 도착지 | 일반석 | 프레스티지석 | 일등석 | |
한국내 국내선 | 10,000 | 12,000 | ||
한국 | 일본 / 중국 / 동북아시아 | 30,000 | 45,000 | 65,000 |
한국 | 동남아시아 | 40,000 | 70,000 | 90,000 |
한국 | 서남아시아 | 50,000 | 90,000 | 115,000 |
한국 | 북미 / 대양주 | 70,000 | 125,000 | 160,000 |
한국 | 유럽 / 중동 | 70,000 | 125,000 | 160,000 |
일본 | 중국 / 동북아시아 | 40,000 | 60,000 | 90,000 |
일본 | 동남아시아 | 50,000 | 70,000 | 90,000 |
일본 | 서남아시아 | 60,000 | 90,000 | 115,000 |
일본 | 북미 / 대양주 | 70,000 | 125,000 | 160,000 |
일본 | 유럽 / 중동 | 70,000 | 125,000 | 160,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동남아시아 | 50,000 | 70,000 | 90,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서남아시아 | 60,000 | 90,000 | 115,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북미 / 대양주 | 70,000 | 125,000 | 160,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유럽 / 중동 | 70,000 | 125,000 | 160,000 |
동남아시아 | 서남아시아 | 70,000 | 125,000 | 160,000 |
동남아시아 | 북미 / 대양주 | 85,000 | 150,000 | 190,000 |
동남아시아 | 유럽 / 중동 | 85,000 | 150,000 | 190,000 |
서남아시아 | 북미 / 대양주 | 95,000 | 170,000 | 210,000 |
서남아시아 | 유럽 / 중동 | 95,000 | 170,000 | 210,000 |
대양주 | 북미 | 110,000 | 195,000 | 240,000 |
대양주 | 유럽 / 중동 | 110,000 | 195,000 | 240,000 |
유럽 | 유럽* | 25,000 | 45,000 | 60,000 |
서남아시아 | 서남아시아* | 25,000 | 45,000 | 60,000 |
* 유럽/유럽, 서남아시아/서남아시아 구간의 경우, 인천을 경유한 여정은 사용이 제한되고 직항 편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 보너스 항공권 발권 시 공제 마일리지 이외에 세금 및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한국 국내선은 최소 $15 이상, 국제선은 최소 $37 이상의 세금 및 수수료가 부과되며 이용 좌석, 여정, 환율 및 해당 국가와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변동됩니다.
편도 보너스의 공제 마일리지는 왕복 공제 마일리지의 50%이니 확인해 보세요.
2. 대한항공 좌석 승급 보너스 공제 마일리지 표 (성수기)
출발지 ↔ 도착지 | 일반석 ⇒ 프레스티지석 | 프레스티지석 ⇒ 일등석 | |
한국내 국내선 | 4,000 | - | |
한국 | 일본/ 중국 / 동북아시아 | 30,000 | 35,000 |
한국 | 동남아시아 | 50,000 | 50,000 |
한국 | 서남아시아 | 60,000 | 60,000 |
한국 | 북미 / 대양주 | 120,000 | 120,000 |
한국 | 유럽 / 중동 | 120,000 | 120,000 |
일본 | 중국 / 동북아시아 | 30,000 | 45,000 |
일본 | 동남아시아 | 50,000 | 50,000 |
일본 | 서남아시아 | 60,000 | 60,000 |
일본 | 북미 / 대양주 | 120,000 | 120,000 |
일본 | 유럽 / 중동 | 120,000 | 120,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동남아시아 | 50,000 | 50,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서남아시아 | 60,000 | 60,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북미 / 대양주 | 120,000 | 120,000 |
중국 / 동북아시아 | 유럽 / 중동 | 120,000 | 120,000 |
동남아시아 | 서남아시아 | 95,000 | 95,000 |
동남아시아 | 북미 / 대양주 | 150,000 | 140,000 |
동남아시아 | 유럽 / 중동 | 150,000 | 140,000 |
서남아시아 | 북미 / 대양주 | 155,000 | 140,000 |
서남아시아 | 유럽 / 중동 | 155,000 | 140,000 |
대양주 | 북미 | 200,000 | 185,000 |
대양주 | 유럽 / 중동 | 200,000 | 185,000 |
유럽 | 유럽* | 37,500 | 45,000 |
서남아시아 | 서남아시아* | 37,500 | 45,000 |
* 유럽/유럽, 서남아시아/서남아시아 구간의 경우, 인천을 경유한 여정은 사용이 제한되고 직항 편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 편도 보너스의 공제 마일리지는 왕복 공제 마일리지의 5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