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 이혼했어요 9회 최고기 유깻잎

by AlphaMale@ 2021. 1. 14.

목차

    우리 이혼했어요 9회 최고기 유깻잎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우리이혼했어요는 최고기가 유깻잎에게 재결함을 제안하면서 8회에서 폭풍전야를 예고하듯 마쳤습니다.

     

     

    9회 예고편에 최고기(본명 최범규)는 아버지를 찾아가 "아빠, 만약에 내가 정희(유깻잎)랑 다시 만난다고해" 라고 운을 띄웁니다. 하지만, 최고기의 아버지는 "니는 도대체 너의 아버지는 어떻게 생각하는거냐!" 며 역정을 냅니다.

     

     

    그리고는 "내 얘기 들어보라고!" 라며 소리를 친 후 "너네가 재결합을 하면 내가 너네 앞에 나타나지 않겠다!" 라고 엄포를 놓습니다.

     

     

    가족과는 끝이라는 아버지의 엄포에 최고기는 난감함을 표현합니다.

     

     

    이에 최고기 아버지는 "참, 법 잘 만들어놨다."고 쏘아붙이며 자리를 떠납니다.

     

     

    첫번째 관문인 최고기 아버지의 허락을 받지 못한채 두번째 관문인 유깻잎 어머니를 찾아가지만 장모님인 유깻잎 어머너니는 "왜 정희(유깼잎)와 재결합을 하려고 하는데?"라고 묻습니다.

     

     

    장모님 역시 쉽게 최고기와 유깻잎의 재결합을 허락하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최고기에게 "니가 노력한다고는 하지만 그게 먹힐까?"라며 "쉬울거 같지 않지?" 하면서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양가에서 모두 환영받지 못한 최고기와 유깻잎의 재회

     

     

    최고기는 "누군가를 대신이 아니라 너(유깻잎)이라는 사람을 원하고 있는거지"라며 말 끝을 흐립니다.

     

     

    1월 18일 월요일 밤 10시 우리이혼했어요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우리이혼했어요 기획의도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후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