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시서스 가루 복용법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 이다희 이지혜 다이어트 식품

by alpha@ 2020. 12. 7.

목차

    오늘은 연예인 이다희와 이지혜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잘 알려진 시서스 가루의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는 아프리카아라비아열대 아시아 지방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입니다. 이 식물을 다이어트를 할 때 복용하기 위해 가루로 만든 것이 시서스 가루입니다. 

     

    시서스 가루 복용법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시서스가루

     

     

    시서스 가루는 뱃살 감소 등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시서스 가루는 지방 분해 및 체중 감소 효과가 입증된 데다 뼈 관절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서스 잎

     

    시서스 가루의 주 재료인 시서스는 인도 고대 의학 서적인 아유르베다에 약용 식물로 등재된 바 있으며 영국 식품표준청과 캐나다 연방 보건부 등에서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인증받은 신뢰도 높은 천연 원료라고 합니다.

     

    시서스 가루 하루 섭취량

    시서스 가루 하루 권장 섭취량은 500mg~1,000mg이며 섭취량을 넘겨 복용할 경우 구토나 설사를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 시서스 가루에 포함된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하루 섭취량을 300mg~500mg 이하로 복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효과 확인하기

     

    연예인 이다희와 이지혜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시서스 가루는 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는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다희 이지혜 시서스 다이어트

     

    시서스 가루 속에는 이소람네틴과 퀘세틴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항산화, 항염 작용은 물론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지방 흡수를 방해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호르몬 조절을 도와 식욕을 억제해 폭식 등을 막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서스 가루 먹는 방법 알아보기

     

    시서스 가루 먹는 법은 무척 다양합니다.

    • 시서스 차로 마시는 방법은 물론 각종 요리에 넣어 섭취해도 좋습니다.
    • 시서스 가루의 경우 특유의 시서스 가루 맛과 향으로 인해 바로 섭취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 이런 경우 음료 등에 섞어 마시면 보다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부작용

    체지방과 내장 지방을 빼는 방법으로 효과를 보이는 시서스 가루는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효과를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에 따라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하는데 만성질환자, 어린이, 수유 중인 여성, 산모의 경우 섭취를 금해야 하며 복용을 원하면 전문의와 상의 후 적적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서스 가루 고르는 방법

    시서스 나무

     

    건강한 시서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국내 식품의약품 안전처 인증을 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을 선택하며 하루 권장량 300㎎을 채운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또한, 비타민군 등의 복합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과 인공 첨가물이나 화학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 시서스 가루와 아몬드 5~10알, 우유, 꿀 등을 함께 넣고 갈아 마시면 저녁 식사 대용은 물론 건강한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시서스 다이어트의 다른 방법으로 시서스 분말, 시서스 알약, 시서스 환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섭취하는 것이 있습니다.
    • 이외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기 높은 것은 레몬밤, 프리바이오틱스 가루, 새싹보리 분말 등을 병용하는 것도 효과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시서스의 또 다른 효능 동영상